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매수 매도 주문방법

반응형

요즘 바이낸스 거래소가 정말 핫하죠. 많은 분들이 바이낸스 거래소로 이전하셔서 거래를 많이 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장점은 세계1위 거래소인만큼 거래가 활발하고 국내 거래소에서는 접하기 힘든 신규 코인들이 많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최근 급등랠리를 주도하고 있는 이른바 '동전 코인' (ㅎㅎ같은 뜻인데)들을 다량 구비하고 있는 점들이 투자자들을 많이 끌어당기고 있구요. 각종 이벤트도 활발하게 진행할 뿐더러 BNB토큰을 이용하면 0.05% 최저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한 점도 장점입니다. 현재 국내 분들이 꽤 많이 바이낸스에서 활약중인 걸로 아는데 바이낸스 거래 방법 등의 정보가 너무 빈약하여 바이낸스거래소를 이용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힘들어 하고 계세요. 바이낸스 회원가입 유도 글들은 차고 넘치는데, 그 이후로는 정작 나몰라라 하시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개탄스런 상황을 타개해보고자 지난번에 바이낸스 입금방법까지 포스팅했구요. 오늘은 바이낸스거래소에서 어떻게 주문하는건지 바이낸스 매수 매도 주문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바이낸스 회원가입이나 입금을 안 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일단 들어가주세요~.

2018/01/01 - [가상화폐(Cryptocurrency)/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거래소 코인 입금 방법

자, 입금과정까지 마치고 바이낸스 로그인까지 마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우선 보안관리가 생명이니 바이낸스 직원을 포함한 어떠한 이에게도 비밀번호, 문자 및 구글 인증번호를 노출하지 마세요.

아래 화면에서 'BNB를 활용하여 수수료를 지불(50% 할인)에 'ON'으로 설정되었나 잘 확인하시구요.

좌측 상단의 'BINANCE'를 클릭하셔서 바로 거래소로 이동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거래소 화면이 뜰 텐데요. 맨 위에 코인들은 바이낸스에서 선정한 주요 관심 코인들 같구요.

그 아래 보시면 각 기축코인별 마켓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로 비트코인을 보내셨으면 BTC시장에서, 이더리움을 보내셨으면 ETH시장에서 거래하시면 됩니다.

다시 다른 기축으로 바꾸셔도 되고, 기축 코인이 아닌 다른 코인을 보내셨으면 기축 코인으로 다시 바꾸셔야겠죠?

BNB시장이나 BTC시장, ETH시장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에서는 BNB코인을 우선 소량이라도 매수하고 거래를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거래수수료를 BNB코인으로 지불하면서 수수료 50%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낸스수수료 0.1%에서 0.05%로 할인혜택을 받게 됩니다.

 

BTC로 가지고 계시다고 가정하고 BNB토큰을 매수해 보겠습니다. 아래로 쭈욱 내리시면 아래와 같이 BNB/BTC가 보이실 거에요. 클릭!

이제 본격적인 바이낸스 주문 화면으로 들어오시게 됩니다.

왼쪽에 주문 호가창이 보일거구요. 중앙 상단에 차트입니다. 차트 시간 주기 설정 가능하구요.

오른쪽 상단에는 각 마켓 현황 확인, 우측 하단에는 거래기록이 나와 있네요.

우리는 중앙 하단에서 주문을 넣어야죠.

구매 BNB가 매수, 판매 BNB가 매도입니다.

'Limit'주문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을 텐데요. 흔히 우리가 이용하는 지정가 주문입니다.

가격은 직접 입력하셔도 되고 왼쪽 호가창에서 적당한 가격을 찍어서 지정하실 수도 있지요.

불 그림 옆에 수수료 0.05%할인이 나와 있네요.

처음에 BTC를 활용해 BNB를 매수하시려면 수량 밑에 보유하고 있는 BTC의 적정 퍼센티지를 클릭하시면 쉽게 지정이 됩니다.

그러면 그 하단에 매수할 금액이 BTC로 나오겠죠.

그리고 주문을 입력하고 체결될 때를 기다리면 끝입니다. 화면 맨 밑에 '대기주문'란에 미체결 주문 내역이 나오니 확인하시구요.

BNB를 매도할 때는 판매BNB를 선택하시고 판매하시면 비트코인으로 들어오겠죠?

이상 바이낸스 매수 매도 주문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공감 하트추천 부탁드려요~.

설명이 조금 부족하다면 튜토리얼 영상도 한번 보고 오시구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