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입금 방법

반응형
 

코인거래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입금하는것 부터가 생소하죠. 업비트와 같은 국내거래소 입금이야 통장계좌 연결시켜서 입금하는거라 비교적 쉽습니다. 하지만 해외거래소 입금은 코인으로 입금해야 하니 처음하시는 분들은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이 긴장되고 어렵지 해외거래소 코인입금은 한번 해보면 누구나 할 수 있게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거래소가 동일하니 해외거래소 입금 한번만 따라해보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입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 가입 아직 안되어 있다면 3월 31일까지 제 공식 IB파트너 링크 가입자 분들 대상으로 선정해 렛저나노X지급 이벤트가 있으니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15%할인 받으실 수 있는 바이비트 공식 IB파트너링크입니다.  아래 바이비트 공식 파트너링크로 가입하신 분들 중 시장방향 관련 의견 공유받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비밀댓글 가능)UID와 텔레그램 아이디 남겨주시면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https://www.bybit.com/

가입방법이 좀 어렵다 싶으시면 아래 바이빗 가입 방법 영상 클릭!!!

↓↓↓↓↓↓↓

 

 

자, 바이비트 가입까지 무사히 마치셨으면 이제 바이비트 입금해야겠죠. 아래 화면이 나와야 합니다. 아래 화면이 안나왔다면 우측 전화번호 있는데 마우스를 올리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보유자산이라고 써져있는 곳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거래계정 화면이 나올겁니다. 바이비트 보유금액현황이 나오는데 입금을 안 하신 상태에서는 당연히 보유금액이 아무것도 없겠죠. 바이비트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리플(XRP), 테더(USDT) 총 다섯가지의 암호화폐 입출금을 지원합니다. 비트맥스가 비트코인으로만 입출금이 가능하던 것에 비하면 입출금이 아주 편해진 바이비트 거래소입니다. 

자, 이제 비트코인 입금을 시도해보겠습니다. 먼저 바이비트 비트코인 입금하려면 비트코인 지갑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이 지갑주소라는 개념은 우리가 송금할때 쓰는 통장 계좌번호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내 통장으로 입금받아야 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내 통장번호를 알려줘야겠지요. 코인도 마찬가지로 내 지갑주소를 알려줘야 합니다. 아래 화면을 보시면 우측에 '입금'이라고 써져 있는 걸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팝업으로 뜰 텐데요. 회원가입후 48시간 이내에 BTC 첫 입금이 0.1이상일 경우 50달러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48시간이 지나면 10달러 쿠폰 획득이구요. 

어쨌든 아래 1로 시작해서 주루룩 나와있는 글자조합이 여러분 비트코인 지갑주소이고 오른쪽 네모같은걸 누르시면 여러분 지갑주소가 복사됩니다. QR코드로 주소 입력이 가능하면 화면에 나와있는 QR코드에 폰을 가져다 대셔도 됩니다. 그리고 국내거래소 비트코인 출금을 누른후 이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당연히 바이비트로 입금할 수량도 지정해주어야 하구요. 국내거래소에서 코인 출금방법을 잘 모르시겠다하면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저 지갑주소는 비트코인 지갑주소이기 때문에 BTC 이외의 다른 코인을 보내시면 절대 안됩니다. 기타 자산을 충전할 경우 해당자산을 되찾을 수 없다라고 나와 있네요. 간혹 코인 오입금의 경우 거래소에 문의했을 경우 아주 오랜 시간과 비용을 투입하여 찾아주는 경우도 있긴 한데 코인 입출금은 절대 실수하면 안된다는 마음가짐으로 하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지갑에는 비트코인만 보내고. 이더리움지갑은 이더리움만. 리플지갑에는 리플만. 이렇게 생각하시는게 편합니다. 

리플이 전송수수료도 싸고 빨리 보내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리플을 입출금 수단으로 이용하십니다. 리플 입금방법도 알아볼께요. 리플입출금 주의사항은 다른 코인들과 달리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해주어야 한다는 겁니다. 

첫 화면에서 리플 우측의 '입금'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요. 실수를 많이 하는 사항이기 때문에 데스티네이션 태그 필수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원활한 송금 진행을 위해, 리플(XRP)입금 주소와 리플(XRP)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미 입력시 자산을 잃으실 수 있습니다. 꼭 참고하시고 동의합니다. 체크 후 확인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리플 지갑 주소가 나올텐데요. 마찬가지로 우측 네모를 클릭하시면 리플 입금 주소가 복사됩니다. 

그리고 그 밑에 XRP 입금 Tag라고 나와있죠. 이 입금 tag가 바로 데스티네이션 태그입니다. 필수라고도 나와있구요. 실수를 줄이시기 위해서는 출금하는 거래소에 저 xrp입금태그를 먼저 가져다 붙여넣고 지갑주소를 붙이세요. 그래야 destination tag 입력 깜빡하는 실수를 막을 수 있습니다. 리플 역시 8800xrp이상이면 바이비트에서 보너스 쿠폰을 지급하고 있네요. 

중요사항에 역시 상기 주소로 xrp 외의 자산을 충전하면 안되고 기타 자산을 충전할 경우 해당자산을 되찾을 수 없다고 합니다. 입금성공을 보장하기 위하여 정확한 bybit지갑주소와 UID tag를 입력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UIC태그가 데스티네이션TAG를 말합니다. 이상 바이비트 입금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https://thaitravel.xyz/348

 

바이빗 수수료 얼마인가요

 대부분 알고들 계시겠지만 선물거래 장점이라면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적극적인 공매도 수익은 못거두더라도 현물 매수와 선물 매도를 적절히 조절해 리스크를 회피

thaitravel.xy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