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빗 거래소란 무엇입니까

반응형
 

 바이빗 거래소를 작년 처음 알게 되었을때만 해도 사실 별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냥 간간이 생겨나는 그저그런 거래소라 생각했는데 커뮤니티에서 Bybit이 쾌적하다는 입소문들을 많이 본지라 바이빗거래소 가입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바이빗 거래소를 직접 이용해본 후 생각이 많이 바뀌었네요. 그냥 한마디로 '와 서프라이징.' 바이빗 거래소는 현재도 탑클래스 거래소로 올라섰지만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거래소라고 먼저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바이빗, 바이비트라고 부르는 선물거래소인데 단기간에 시장 3위사업자로 발돋움할 정도로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습니다. 맛집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 간략히 바이빗 장점을 먼저 말씀드리면 1. 풍부한 유동성. 2. 아직까지 서버다운 없다. 3. KYC 신원인증 없다. 4. 한국유저를 신경쓰는게 보인다.(24시간 한국어 채팅상담, 다양한 이벤트) 5. 다양한 코인 입금 가능. 이 정도고 다른 거래소에 없던 양방향 포지션 보유 가능과 보험 가입시 청산을 커버하는 보완재...와. 실제 이용하면서 자세히 알아보아야겠지만 기존 선물거래소에 없던 혁신적 룰이 도입된듯 합니다. 바이빗 회원가입하는데는 정말 핸드폰으로 3분도 안걸린듯 하네요. 아래 바이빗 공식 파트너 링크로 바이빗 가입할 경우 15%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래 파트너링크로 가입하신 분들 중 시장방향 관련 의견 공유받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비밀댓글 가능)UID와 텔레그램 아이디 남겨주시면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3월 31일까지 아래 제 파트너링크로 가입하신 분 2분을 선정해 바이빗에서 직접 '렛저나노X' 지갑을 선물해 드린다고 하니 꿩먹고 알먹고, 코인 지갑이 없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심이 어떨까요. 단,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 후 바이빗거래소에 비트코인 0.02 이상 입금 대상자에 한합니다. 제 파트너링크 가입자가 두 분밖에 없다면 100%당첨확률도 될 수 있습니다~ :) 

https://www.bybit.com/

바이빗은 다른 거래소들과 달리 바이빗수수료 할인 규칙을 제한적으로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최고 수수료할인을 적용하는 링크를 찾기 힘드므로 일단 가입부터 하고 상황을 살펴봐도 됩니다. 물론 가입후 이틀 안에 첫입금할경우 55,000원 보너스를 지급받을 수 있긴 합니다만. "나는 다른 거래소 이용하고 있는데?" 하실지라도 계란은 나누어담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코인거래소가 아직 완전히 제도권으로 들어온 것이 아니기에 어디든 100%안전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자산을 적절히 분배 안치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바이빗에 조금 반한지라 앞으로도 하나하나 바이빗거래소에 대해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선물거래 초보일지라도 앞으로 잘 가이드해드릴테니 함께 따라해보아요. 바이빗 가입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아래대로 하면 3분이내 가입완료 가능.

일단 위 바이빗 공식 파트너 주소를 타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하시니 스마트폰 화면으로 해볼께요. PC화면에서도 사이즈 차이이지 큰 차이는 없습니다.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계정만들기가 가능한데 이메일로 가입해보겠습니다.

자, 본인 이메일 넣고 비밀번호 설정. 비밀번호는 8자리이상이어야 하고 반드시 소문자, 대문자, 숫자 한가지씩 포함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용약관 동의에 체크하고 맨아래 등록을 누릅니다. 

만약 등록버튼이 눌러지지 않는다면 비밀번호 설정에 문제가 있는 거겠지요. 비밀번호 입력 오른쪽에 눈을 눌러서 켜시면 비번이 보이는데 소문자, 대문자, 숫자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주의할 것은 기억에 비밀번호를 두번 입력하라고 하지 않았기 때문에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를 잘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어디 메모해두시거나. 

그 다음 등록을 누르고 넘어가면 가입 이메일로 전송된 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본인 이메일로 가시면 바이빗에서 이메일 인증이라고 보내온 메일이 있는데 그걸 여시면 아래와 같이 인증번호 6자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 번호를 가입 이메일코드 입력란에 입력하고 등록완료를 누르면 끝. 혹시라도 입력시간이 경과하였다면 당황하지 말고 재발송 버튼을 누른후 다시 이메일로 온 인증번호를 확인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증번호를 넣는 순간 화면이 넘어가더니 뭔가 잘못된지 알았습니다만, 곧 로딩중이라고 나오고 순식간에 아래와 같이 바이빗 로그인화면으로 진입합니다. 벌써 bybit가입이 완료된겁니다. 참 쉽죠. 

bybit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고 이메일이 오면 성공적. bybit거래소 신규가입자 이벤트 중에 가입완료후 48시간 이내에 0.1비트코인을 입금하면 55000원 정도 쿠폰과 다른 증정금도 준다고 합니다. 거래는 나중에 하더라도 하나라도 주는거 챙기려면 빨리 입금하는게 나을 듯 싶네요.

바이빗 가입 이벤트는 그 이외에도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네요. 처음 좀 놀란게 bybit이벤트가 굉장히 많고 참여해서 상금 받기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 즉 자연스럽게 거래를 즐기면서도 상품들 획득이 가능하다는게 좀 참신했습니다. 

바이빗에 대해 인상적이었던 썰을 좀 더 풀어보자면 바이빗은 우선 선물거래소에서 가장 중요한 유동성이 좋다는 것. 처음 유저들이 인터넷 상에서 바이빗 거래소가 쾌적하다고 했을때 '사람이 없으니 그러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비트맥스, 바이낸스 선물 못지않은 아니 그 이상 버금가는 훌륭한 유동성이었습니다. 내가 팔고 싶을때 거래가 안되면 그것만큼 답답한 것이 없겠죠. 일단 선물거래소에서 유동성만 충족된다면 바이빗 가입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바이빗거래소는 KYC, 즉 까다로운 신원인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바로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는 얘기죠. 요즘에는 비트멕스도 신원인증을 해야 합니다. 

바이빗 신규가입 이벤트 - 돈을 퍼 준다.

작년 비트맥스에서 신원인증(KYC)를 요구하면서 비트맥스 유저들의 엑소더스 현상이 벌어졌더랬습니다. KYC를 전혀 요구할것 같지 않던 세이셸공화국의 비트멕스에 무슨 일이 생긴것 아니냐는 소문이 떠돌았기 때문인데요. 그간 비트맥스는 코인 선물거래에서 압도적 1위사업자였던지라 그 대안은 바이낸스, 바이빗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비트파이넥스가 있긴 한데 거기는 주로 고인물들, 정말 이용하는 사람만 이용하는 곳인지라...

덕분에 바이낸스는 선물거래에서도 시장1위인듯 하고(내 추정), 그 뒤를 bitmex와 바이빗이 추격하고 있는 형세입니다. 하지만 추세라는게 있기 때문에 비트멕스는 이제 코인시장에서 지는 별이 될 듯 하고, 바이빗이 떠오르는 신성이 되어 바이낸스와 바이빗이 선물시장에서 1,2위를 다투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그간 선물거래 이용자들이 비트멕스에 몰렸던 이유는 그 곳 이외에는 풍부한 유동성을 공급하고 있는 선물거래소가 딱히 없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비트멕스의 시스템 자체도 개인적으로 그리 나쁘지 않긴 했습니다만...악명높은 비트멕스 오버로드에는 치를 떠는 이들이 많았죠. 비트멕스에서 오버로드시 자기네 제휴사들에게 우선권을 주는 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은 오버로드시 아무것도 못하고 청산을 당하는 경우도 많았구요. 개인투자자와 큰손들간 차등한 대우라니 기울어진 운동장 아니냐 항의도 많았지만 ,비트멕스ceo 아서헤이즈는 "우리도 장사하는 사람이니 어쩔수 없다"라고 당당히 공식적으로 인정했었죠. 당시에는 사람들이 욕하면서도 마땅히 대안이 없고 귀찮았던지라 Bitmex를 계속 이용했지만 이제 정말 bitmex를 떠나 이주를 할 때도 된 듯 합니다. 바이빗 가입 완료메일 최상단에 보시면 바이빗거래소가 추구하는 가치가 나와 있습니다. "전 세계 가장 안전하고 투명한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바이비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란 문구는 투명성에서 의심을 받던 비트멕스거래소를 다분히 의식하고 바이비트 거래소 방향을 잡은듯 하네요.

이제 지갑오픈하고 코인 입금하면 바이빗에서 거래 준비는 완료됩니다. Bybit 이벤트도 많으니 앞으로 포스팅을 이어나가며, 시리즈로 바이빗거래소에 대해서 완벽히 알아보도록 하죠. 

https://thaitravel.tistory.com/350

 

바이비트 입금 방법

코인거래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입금하는것 부터가 생소하죠. 업비트와 같은 국내거래소 입금이야 통장계좌 연결시켜서 입금하는거라 비교적 쉽습니다. 하지만 해외거래소 입금은 코인으로

thaitravel.xyz

https://youtu.be/dX8p7JwTAdA

 

반응형